“우리 연애해요” 믿음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 크리스천데이트에 가입한 하진영 & 박혜림 커플의 특별한 이야기💕
크리스천데이트는 신앙을 기반으로 한 만남을 원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No.1 기독교 소개팅 앱입니다.
오늘은 크리스천데이트를 통해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는 하진영, 박혜림 커플의 크리스천데이트 리얼 연애 커플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Q. 크리스천데이트에 가입하게 된 동기를 말씀해 주시겠어요?

♥︎ 하진영 형제님
믿음 있는 자매님을 만나고 싶었어요.
서로 가치관도 같고 같이 신앙생활 하면서 연애 및 결혼 전제 목적으로 가입해봤습니다.
♥︎ 박혜림 자매님
배우자를 선택할 때 1순위로 보는 것이 믿음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일찍 결혼을 하고 싶었던 저로써 주변의 소개를 통해 믿음 있는 사람을 만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신앙인들의 데이트 어플인 크리스천데이트가 있는 것을 알고 여기에서 만날 수 있을 거라는 기대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Q. 서로를 소개받았을 때 어떤 느낌이 들었나요?

♥︎ 하진영 형제님
이렇게 이쁜 자매님이 나를 받아주셨네? ^^
혼자 긴장하면서 어떤 대화를 해야할지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 박혜림 자매님
소개 내용에서 저와 정반대의 MBTI를 가지고 있어서 관심이 생겼고, 결혼을 생각하는 마음이 같아서 만나보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Q. ‘데이트yes’를 선택했던 이유가 있다면 말씀해주시겠어요?

♥︎ 하진영 형제님
저랑 기도제목이 같아서 YES를 보냈어요. 서로 결혼을 위한 기도 제목을 가졌던게 눈에 들어와서 바로 YES를 보내봤습니다.
♥︎ 박혜림 자매님
연락을 주고 받을 때 대화가 잘 통했고, 신경써서 답변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런 모습을 통해 재밋거리로 크리스천데이트를 시작한 것이 아니라는 느낌을 받아서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Q. 두 분의 첫 만남은 어떠셨는지요?

♥︎ 하진영 형제님
일이 늦게끝나서 약속장소에 늦게 도착했어요.
여자친구가 40분을 기다려줬는데 첫만남부터 약속에 늦어서 엄청 미안했어요…
그래서 첫만남에 어색한 분위기로 있고 싶지 않아서 제가 엄청 대화를 시도했어요. 여자친구는 제 말만 엄청 들어줬어요.
♥︎ 박혜림 자매님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처음 만났어요. 제가 일찍 도착해서 이곳 저곳 둘러보고 있었고 오빠는 약속 시간보다 좀 늦었어요.
곧 도착한다고 해서 문 앞에서 기다리는데 마스크 쓰고 있어도 딱 알아보겠더라고요.
식사 자리로 가서 오빠가 마스크 벗었는데 “나 턱이 네모난 사람을 좋아하네?” 생각이 들었어요.
오빠 모습을 보았을 때 남자답고 든든한 느낌이 들었어요.^^

Q. 크리스천데이트에 참여하기 전과 후, 달라진 게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 하진영 형제님
같은 신앙생활 하는 자매를 만날 기회가 많지 않았어요.
하지만 크데를 하고 나서는 기본적으로 신앙생활을 하는 자매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고, 지금 그 자매를 만나서 교제를 하고 있습니다. ^^
♥︎ 박혜림 자매님
크리스천데이트를 시작하기 전에는 만남을 가지고 싶어도 주변에서 찾기에는 한계를 많이 느끼고 주변사람들한테 의지를 많이 했던 것 같아요.
특히 신앙있는 사람을 만나기에는 더욱이 어려움이 있고요. 가끔 예배 자리에 가서 배우자를 찾는 마음이 더 커지는 제 모습이 싫기도 했어요.
크리스천데이트를 사용한 후에는 여러 신앙인분들의 인터뷰 이야기를 살펴보며 저와 맞는 사람을 제가 직접 찾을 수 있다는 것이 좋았어요.
정말 마음에 들고 만나보고 싶은 분들과만 대화를 나누고 만남을 갖고 그 만남을 위해 예배의 자리에서 간절히 기도하는 제 모습은 제가 보기에도 좋았답니다.

Q. 크리스천 커플로서 어떻게 연애를 하고 싶은가요? 각오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 하진영 형제님
하나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서로를 위해, 그리고 교제 및 결혼을 위해 같이 기도하면서 연애를 하고싶어요.
♥︎ 박혜림 자매님
주변사람들이 보기에 아름다운 크리스천 커플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저희의 모습이 전도가 되었으면 좋겠고, 두 신앙인이 만나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는 모습을 보여주어 ‘나도 배우자랑 함께 저렇게 믿음 생활하고 싶다’, ‘나도 교회 나가보고 싶다.’ 생각이 들 수 있게 하는 두 사람이 되기를 바랍니다.

Q. 마지막으로 크데 회원들에게도 한 말씀 부탁드려요.

♥︎ 하진영 형제님
서로 신앙생활도 같이 할 수 있고, 가치관도 같은 자매분을 만나셔서 연애를 하시길 바랍니다.
서로 신앙생활 및 가치관이 다르면 서로 힘들어져요. 진실한 마음을 가지고 크데에 임하셨으면 합니다.
♥︎ 박혜림 자매님
진심이 중요할 것 같아요.
심심풀이로 하지 말고 세상의 만남 어플과는 구별되는 크리스천데이트가 될 수 있도록 모든 회원님들이 하나님이 맺어주신 짝을 찾고 싶은 간절한 마음으로 가지고 활동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아름다운 만남이 있기를 바랍니다!

27만 청년들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No. 1 기독교 소개팅 크리스천데이트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이미 크리스천데이트를 통해 커플이 되셨다면 크리스천데이트 커플멤버십을 신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