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예비하신 사람을 만난다는 것” 크리스천데이트 이승혁 & 김주현 커플의 특별한 이야기
크리스천데이트는 신앙을 기반으로 한 만남을 원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No.1 기독교 소개팅 앱입니다.
오늘은 크리스천데이트를 통해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는 이겨라, 김하늬 커플의 크리스천데이트 리얼 연애 커플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Q. 크리스천데이트에 가입하게 된 동기를 말씀해 주시겠어요?

♥︎ 이승혁 형제님
마음속으로 항상 크리스천과 교제하고 싶다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니는 교회에서 인연을 찾는 것이 어렵기도 하고 부담이 있어서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크데를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 김주현 자매님
평소 믿음 있는 가정에 대한 소망이 컸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배우자에 대한 기도도 많아졌구요.
하나님 안에서 믿음 있는 형제와 교제하여 가정을 이룬다는 것이 얼마나 축복된 일인지 깨닫고 하나님의 자녀들이 있는 크데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Q. 서로를 소개받았을 때 어떤 느낌이 들었나요?

♥︎ 이승혁 형제님
선한 인상이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가치관이나 습관들은 인상에도 나타난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소개를 받았을 때 너무나도 선하고 착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더 가까워지고 싶었어요.
♥︎ 김주현 자매님
가장 기억에 남았던 부분은 사진이었어요. 선하고 웃는 모습의 인상이 기억에 남았고 하나님을 알고자 노력하는 모습이 인터뷰에서 느껴져서 마음이 끌렸던 것 같아요.
그리고 진심 있게 메시지를 보내주셔서 더 친해지고 알아가고 싶었습니다.

Q. ‘데이트 YES’를 선택했던 이유가 있다면 말씀해주시겠어요?

♥︎ 이승혁 형제님
인터뷰를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진심으로 하나님 안에서의 사랑을 바라는 사람이라고 느껴졌어요.
데이트의 결과가 좋든 안 좋든, 이런 마음을 가진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하나님의 은혜라고 생각해서 ‘데이트 YES’를 하게 되었습니다.
♥︎ 김주현 자매님
진심이 담긴 메시지를 먼저 주셨고 선한 분이라는 게 많이 느껴져서 기대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저도 **’YES’**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두 분의 첫 만남은 어떠셨는지요?

♥︎ 이승혁 형제님
첫 만남은 ‘어설픔’ 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그날 따라 모든 행동들이 어설펐었고, 그 모습을 다시 생각하니 웃음만 나옵니다.
그래도 첫 만남에 많은 이야기를 나눴어요. 각자의 취미도 알게 됐구요.
눈치 없이 집에 빨리 가버리는 바람에 두 번째 데이트가 없을 뻔한 아찔한 기억도 있습니다.
♥︎ 김주현 자매님
서로 연락하면서 시간을 두고 많이 알아간 뒤 첫 만남을 잡았는데, 전날에 설레고 긴장됐던 기억이 나요.
약속 장소로 가려고 지하철 개찰구에서 나와 남자친구를 못 보고 지나쳤는데, 먼저 절 알아봐 주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많이 긴장하고 있었는데, 어제 본 것처럼 편하게 재밌는 얘기도 많이 해주셔서 어느 정도 분위기가 풀렸지만,
제가 끝까지 긴장을 해서 집에 가는 길에도 엄청 걱정하면서 갔던 기억이 나요. ^^;;

Q. 크리스천데이트에 참여하기 전과 후, 달라진 게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 이승혁 형제님
크데를 사용하기 전에는 어플로 진짜 크리스천을 만나기 힘들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제 예상과 달리 지금도 하나님 안에서 교제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을 해보니 이제 더 이상 크데를 이용 못 할 것 같네요…
크데로 만난 인연과 미래를 약속했거든요!
♥︎ 김주현 자매님
일단 처음으로 믿음 있는 분과 교제를 시작하게 된 것이 가장 달라진 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ㅎㅎ
어플에서 소개를 받는다는 조금은 부정적인 마음도 교제를 시작하고 난 후 달라졌구요.
하나님 안에서, 서로를 아끼고 사랑한다는 것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가고
제 자신도 돌아보면서 조금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는 것 또한
전에는 알지 못했던 비교할 수 없는 기쁨이에요.
현재는 같은 미래를 소망하며 기도하고 있어요.

Q. 크리스천 커플로서 어떻게 연애를 하고 싶은가요? 각오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 이승혁 형제님
창세기에 나오는 구절이 생각납니다.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
하나님이 보시기에 심히 좋아 보이는 연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시작된 커플인 만큼,
하나님께서 저희를 보시면 웃음 짓고 기뻐하실 수 있는 아름다운 사랑을 하며,
그 사랑이 다른 사람에게도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그런 연애를 하고 싶습니다.
♥︎ 김주현 자매님
하나님의 선한 통로가 되는 커플이 되고 싶어요.
하나님의 사랑과 서로의 사랑이 우리 안에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선하게 세상으로 흘려보내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는 데 쓰일 수 있는 커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Q. 마지막으로 크데 회원들에게도 한 말씀 부탁드려요.

♥︎ 이승혁 형제님
하나님이 예비하신 사람은 어디서든 돋보이기 마련입니다.
어플로 교제하는 게 두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하나님과 함께하는 만남이라 생각하고 용기를 냈으면 좋겠습니다.
♥︎ 김주현 자매님
분명히 하나님께서 예비해 두신 분이 계실 거예요.
나를 나보다 더 잘 아는 하나님이시니까요!ㅎㅎ
언젠가 아름답게 교제할 분을 위해 기도하며 소망하신다면 나에게 꼭 맞는 짝을 만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27만 청년들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No. 1 기독교 소개팅 크리스천데이트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이미 크리스천데이트를 통해 커플이 되셨다면 크리스천데이트 커플멤버십을 신청해보세요